티스토리 뷰

수잔이 본국의 상황을 보러 자리를 떠난


비정상회담 49회편 


주제가 세계 각국의 법이라니... 할말을 잃음 ㅋ


법대로 사는 게 손해보는 것 같은 나, 비정상이오?라는 안건을 듣자마자 오늘 할 말 뻔하겠다 싶음 ㅋㅋ


예상대로 중국과 러시아는 아직 국민의 법의식이 낮다는 얘기 나왔고 이탈리아도 비리하면 빠질 수 없다며 나오고ㅎ


예상대로 독일은 법 국가의 이미지 대로였음. 물론 이 비정상회담은 일반화의 오류에 빠지기 딱 좋은 프로긴 하지만


그런 거야 보는 사람 몫이 크기도 하니깐.


아무튼, 모처럼 로버트 할리 아저씨 나오네? 하고 봤는데, 나이도 좀 드시고 해서 그런지, 아님 요즘 워낙 한국말 잘하고 젊고 끼넘치는 팔팔한 외국인이 많아서 그런지, 그닥 빛을 못 내신듯 ㅠㅠ 하지만 로버트 할리 아저씨도 그런 때가 있었으니깐! 물론 여전히 친근하기로 치면 탑급이지만 ㅋ 자주 방송에 안보여서 그렇지 ㅋㅋ 사투리하는 외국인은 거의 한분뿐 아닌가 싶음 ㅋ


늘 그렇듯, 설전 보다는... 안구정화~


타쿠야는 여전히 반짝반짝. 날도 더워지는데 얘는 맨날 봄 가을인듯 ㅋ


장위안은 나라 사랑도 좋지만 너무 틀에 박힌 말씀만 하시네 ㅎㅎ 그래도 한국어 많이 늘고 논리정현해졌다고 칭찬 먹음 ㅎ


그것도 세번 만에 원래로 돌아왔지만. 뭐 그런 게 매력이징 


볼 수록 매력적인 독일 다니엘은... 오늘도 은근한 미소 띄며 조근조근 할 말 하는 모습이 참 진실성 있어 보이고 소탈해보이면서 젠틀해보이고... 그래요 독다니엘 팬되가고 있는 중이오...


근데 살짝 허당끼 있지만 성격 참 편하고 귀염성 있어 보이는 건 역시 기욤인듯 ㅋㅋㅋ


예전에 이스포츠 한참 열풍일때 스타크래프트 초창기였나, 스타크 겜 경기 보러 가서 기욤 몇 번 봤었는데, 그땐 이런 모습 있을 줄 몰랐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