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캬~ 떢볶이 집에서나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던 김말이 튀김을 집에서 간단히 맛볼 수 있게 이런 제품도 나와 있었군요.


CJ 밀당의 고수 바삭한 김말이!!


쌀가루를 얇게 입혀 기름 흡수는 줄이고 더욱 바삭하다고!


마트 갔다가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사오긴 했지만 해먹기 전엔 긴가민가 했던 거죠. 그 학창시절에 먹던 김말이 맛이 나올까!


근데 정말 맛잇게 먹었습니다. 떢볶이 국물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없이도 맛있음. 간장이나 다른 소스 없이 그냥 이것만 먹어도 맛있음. 순식간에 먹어치움 ㅋㅋㅋ


일단, 정말 조리법이 손쉬워요!


1. 프라이팬

자작한 기름에 중불로 4분 돌돌 굴려 굽기-저는 이 방법으로 했는데요. 이래야 시장에서 먹던 맛이 날 것 같아서 ㅋㅋ. 기름을 자작하게까지는 붓지 않고 약간만 넣고 돌돌 굴려서 익혔는데. 우앙 굿!!! 뜨끈뜨끈한 김말이 맛! 이거죠!!


2. 에어프라이어

180도씨에서 7~8분 튀기기


3. 오븐

185~190도씨로 예열한 오븐에 10~20분 굽기


체크 포인트!!! 노릇노릇한 튀김옷과 투명한 속 당면!!!





진짜 이거 맛있게 먹었어연!!

뜨끈할 때 먹어도 완전 맛있고

식어도 맛있는거 있죠 ㅠㅠ 맛잇쪄 김말이~


크기는 작고 아담해서 한입에 쏙할 수 있지만, 뜨거우니까 참아야 함 ㅎㅎ

속은 탱탱한 당면이 꽉차있음. 

튀김옷이 얇아서 속에 부담도 덜감. 그대신 질리지 않아서 계속 입에들어감. 그래서 금방 먹어버리는 건 함정;;

집에서 김말이튀김을 따로 해먹기가 참 쉽지 않은데, 이렇게 간단히 해먹을 수 있게 나와 있었다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