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라 더 묶어 살까 하다가 두개만 사보기로 하고 묶음 배송으로 구입했어. 

묶음 배송 하는 이유가 그거 잖아 배송료 할인.

아무튼 그래서 상의랑 하의랑 같이 입으려고 구입했는데, 결제 후 하루 있다가였나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하고 문자가 오더라구. 보니깐 상품명은 상의만 적혀 있드라. 그때까지만 해도 아~ 하의는 상품명이 길어서 짤려서 안보이나보다라고만 생각했지.

그런데 주말 끼고 화요일 되어서 문자가 띠링 오네? 보니깐 하의는 품절이라 못 보낸대. 


황당한 건 이부분이야. 가게가 다른 것도 아니고 한 가게에서 물건 보내면서 묶음 배송이면, 하나 보낼 때 하나는 품절이라 못보낸다고 바로 연락을 주던가 해야 소비자가 하의를 다른 걸로 바꿔서 배송을 해달라고 하든가, 빨리 취소하고 다른 곳에서 사던가 할 텐데. 


이건 뭐 하나 보내놓고 삼사일 뒤에 하나는 품절이네요 ㅈㅅ... 이래놓고 그만이면... 참... 그 상의에 맞춰 하의를 입으려 했던 묶음 배송한 사람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


많은 걸 바라지 않~아~~ 품절 될 수도 있는 거지~~~ 하지만, 최소한 묶음 배송이라면 다른 상품 보낼때 품절 여부를 같이 알려 줄 수는 있잖아~~~ 그래야 하잖아~~~ 이쪽도 쇼핑하는데 나름 스케줄이 있다구우~~~


아무튼 아쉬움이 남았어.

결론은 여기 다시는 이용 안하려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