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정상회담 53회를 봤는데


1주년이라고 멤버 교체했네;;;


귀욤귀욤한 기욤 님이랑 언제나 훈훈흐뭇한 독다니엘 님이 굳건히 자리를 지켜줘서 안심하긴 했지만,


이런!! 일본대표 타쿠야가 빠지다니!!!


섬섬옥수!! 이제 못보게 되나요 ㅠㅜ 아쉽다.


멤버 교체 이유가 좀더 다양한 나라 이야기를 들어보기 위해서라면서.... 타쿠야 빠지면서 들어온 일본 대표는 뭐지요 ㅠㅠ 일본은 너무 친해서? 오픈되어 있어서? 가까워서? 이제 좀 식상한듯;;;


-----------


새로 등장한 비정상 멤버는?!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지중해의 보석 신들의 나라 그리스!! 그런데 요즘 그리스 경제위기 심각하다던데;;; 


브라질 대표 까를로스

그런데 뜬금없이 포르투갈어까지 하는 미국 대표 타일러ㅋ


바이킹의 나라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

노르웨이!! 궁금한 나라인데 앞으로 어떤 얘기 할지 궁금

노르웨이 성인 남자들 보통키가 190이랩니다 ㅋㅋㅋㅋ


일본은 또 나와?

일본 대표 나카모토

게다가 또 아이돌 지망;;; 귀엽고 어린만큼 상큼한 얼굴인 건 인정하지만, 등장만으로도 약간 식상한 배경인건 어쩔 수 없;;;


폴란드 대표 프레므스와브 

발음 어렵다...


이집트 대표 새미

봤던 얼굴인가 싶었는데 장위안과 파피루스? 종이?를 두고 설전했었던 새미가 다시 왔군 ㅋㅋ



새 비정상은 요정도??

--------------


이번편도 오프닝부터 독다니엘 너무 이쁘심ㅋㅋ

웃는 게 참.... 훈훈


광희 씨 왔는데 비정상들이 워낙 만만치 않은 이들이라 묻힐 정도ㅎㅎ


주제가 살기 좋은 나라에 대해서였는데 

얘기 들어보니깐 노르웨이가 진짜 살기 좋은 나라 최강이드라.

인생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대... 세상에!

자살 1위국인 한국에서 저런 멘트를 할 수 있는 나라라니...

노르웨이 국민으로 태어났어야 했음!! 그야말로 홍길동이 바라던 유토피아 율도국 아님?

딱 적정한 소인구에 쾌적하고 자원이 풍부하고 국가에서 교육 의료 복지에 충실히 해주고

미국처럼 테러가 있는 것도 아니고 중국처럼 민족 갈등이 있는 것도 아니고... 진짜 행복을 위한 나라 같음. 최고였음. 


물가 비싸도 그게 세금때문에 비싼 거고, 세금은 복지로 순환되고, 시급도(정해진 건 없지만) 2만1원부터랜다 야.....


역시 자원이 풍부하고 경쟁이 적당한 땅에 태어났어야 함... 한국은 작은 땅에 자원없이 인구만 많아서 경쟁만 득실득실....

서로 빨대 꽂아 피빨아 먹고 사는 ㅋㅋㅋ 그와중에 전쟁중이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