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처음 샀는데, 봉인씰 이슈가 있었습니다.

 

나우푸드, 닥터베스트, 닥터머꼴라, 쏜리서치, 솔가 등등 아이허브 제품이나 기타 국내 제품을 여럿 사봤지만 개봉씰이 부실한 경우는 흔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블루보넷 봉인씰 이슈 상태

 

뚜껑을 열고보니 봉인씰이 밀봉되어 있지 않은 상태였어요. 병 입구 밖으로 솜이 삐져나오고 밀봉씰이 들떠있었습니다.

 

아이허브측에 문의를 넣었고 처리는 신속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제조사 측의 품질조사 결과에 대해서는 조금 의아했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해 제조사로 확인해본 결과, 외부 캡이 있으며 돌려 개봉 시 들어올려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수령하신 제품은 정상 제품으로 추후 해당 제품 구매 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라고 합니다.

 

즉, 위와 같은 상태는 정상이므로 이 제품을 이용할 분들은 감수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뚜껑을 열때 들려질 정도면 접착 상태가 부실한 것이고, 사진 상에서 보듯이 내부 솜이 빠져나와있는 것으로 보아 공정 과정에서 삐져나온 솜 위에 개봉씰을 덮어버려서 발생한 밀봉 불량이라고 생각했는데, 제조사 측에서는 정상 범주로 본 듯 합니다. 

 

판매사 아이허브 측의 신속한 응대 및 처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께는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왜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알비온 비스글리시네이트, TRAACS®

 

왜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알비온 비스글리시네이트, TRAACS®

마그네슘 종류가 너무 많은데, 이번에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구입하면서 알아본 것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Bluebonnet Nutrition, 킬레이트화 마그네슘, 베지 캡슐 120정 작성일 기준 가격

bluesauc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