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위 이기는 깨알팁?! 


정말 덥습니다!!


더위 먹지 않는 깨알 팁 공유해요 ㅋㅋㅋ


아주 쉬우면서 안하는 것보다 


한 번 해보면 한결 시원한! 


더위 대책 깨알같은 생활팁이랄까요.



1. 물수건 

작은 손수건은 작은대로 좋구요, 좀 큼질한 세수 타월도 큰대로 좋아요.

다만 작은 손수건을 더 애용하는 편이에요. 편해서 ㅎ

손수건이나 타월을 물에 적혀서 머리나 목이나 어꺠 부위에 덮어 주면 시원합니다.

아주 쉽고 간편하게 한결 시원해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이라면, 금방 원래대로 돌아온다는 거?ㅋㅋ 그리고... 수건이 닿는 부위가 살짝 젖을 수 있다는 거..

그야 어쩔 수 없는 부분인듯..


2 얼음팩

물수건보다 좀 더 오래 시원해지는 방법이, 얼음팩을 얼려놨다가 

마른 수건으로 싸서 허벅지에 올려 놓으면 젖지 않으면서 더 오래 시원함

물수건보다 더 오래 가지만, 얼음팩이 어는 시간이 있다보니 한 개로는 좀 번거로움

적어도 두개는 준비를 해서 하나 꺼내 쓸동안 하나는 얼려 두어야 좀 마음이 든든합니다.

휴가지나 피서 놀러간 곳이 야외가 아닌 이상, 요즘 팬션이나 어디나 냉동고는 있는지라

딱히 얼음팩이 없다! 그래도 문제 없더라구요. 

패트병에 물 넣어서 얼리면 시원한 얼음물도 마시면서 냉찜질로 열도 식히고...

어서 피서 가고 싶네요 ㅎㅎ 

휴가 떠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