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계 1세대라고도 불리는 HOT가

데뷔 20주년 기념 재결합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이벤트로 콘서트 형식이 예상되는 모양이네요.


얼핏, 팬들에게 좋은 소식 같기도 하지만,

회의적인 팬들도 분명 있을 것 같기도 한 건 어쩔 수 없네요.


HOT멤버 중 해체 후 지금까지 대중에게 꾸준히 얼굴을 알린 건

다섯 멤버 문희준, 강타, 토니, 장우혁, 이재원 중 

문희준 정도?


HOT 1집부터 해서 5집 아웃사이더캐슬까지 사면서,

어린 나이에 정말 그 한장한장이 새롭고 또 충격적이었고, 

그래서 좋아했던 거 같네요.

해체 후로도 문희준과 강타 솔로 앨범까지는 샀던 거 같은데ㅎㅎ


해체 초반에는 각자 하고 싶은 걸 하는 듯 했지만,

인기가 예전만 못해서 그런지,

간간히 예능 프로그램에 잠깐씩 얼굴을 비추는 것 외에는 

해외 활동이다 뭐다 하면서

한국 활동이 뜸해지고 어느순간 잊혀져 갔지요.


HOT로 재결합해서 추억팔이(?) 처럼, 과거를 재현해서 

과거의 영광을 보려고 하는 거라면 실망할 것 같네요.

세월이 흐른만큼 보여줄 어떤 새로운 모습이 있다면 또 모르지만요.


하지만 어찌되었건, 미디어에서 HOT 관련 뉴스가 보이는 것 만으로도 반가운 마음이 드는 건 참 어쩔 수 없는 마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