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플] 그리기 어플 그림판 앱, 스케치북 SketchBook X [앱]



그려보았다

네, 갑자기 그림이 그려보고 싶어서 스마트폰으로 어플 검색을 했습니다.

그림 그리기 앱이 많이 있었는데요

한두개 영 사용하기 불편한 게 있었는데

깔았다 지웠다 검색해서 깔았다 지웠다를 반복하다

쉽고 간단하면서 그럭저럭 재미삼아 그리고 놀아 볼만한 앱을 발견!


첫 작품치고 괜찮게 나온 듯 해요.


스케치북 앱이 좋은 점은

일단 화면 확대가 용이하다는 점.

펜과 색, 지우개를 고르기 쉽다는 점.

그리다 보면 실수를 많이 하지요?

이때 뒤로가기(실행취소)를 하고 싶은데

다른 깔았다 지웠던 어플에서는 이 실행취소가 번거로웠는데

이 앱은 실행취소도 아주 쉽네요.

인터페이스가 사용하기 편하게 나온 듯 합니다.

심플해요.

물론 전문(?)적으로 사용하실 분한테는 만족이 갈지 어떨지는 모르겠어요.

저처럼 심심할때, 뭔가 끄적거리면서 그려보고 싶을때

그런 분들한테는 추천할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손가락으로 화면에 그린다는게 손에 익숙하지 않기도 하고

 무엇보다 손끝이 동글동글하니까 펜으로 그리는 것처럼

날카롭거나 섬세한 표현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네요 ㅋㅋ

화면을 아무리 확대해도 좀 까다로운 면은 있는데

그거야 손으로 그리는 거니까 어느정도 한계가 없을 순 없겠죵.


심심할때, 간단히 그림 놀이 하고 싶을 때 

구글 스토어를 검색해 보세요.

<그림판> 이라고 검색했더니 이 어플이 나왔네요.


사족이지만, 위에 캐릭터가 갑자기 떠올라서

이미지 사라지기 전에 후딱 그렸는데

생각했던대로 나온 듯 해서 기분이 좋네요.


이름 지어주고 싶은데... 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