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코니코로 이카루스 일본 유저들 노는 거 보는데

왤케 재밌어 보임

예전에 나했을 때 새삼 생각나서 더 그런거 같음.

프리를 주로 키웠던 지라 프리 유저 보면 더 반갑고

ㅋㅋ 내가 스킬 잘 이해 못해서 어설프게 힐주고

막 팀원들 눕히고 그랬던 실수들

남이 똑같이 하는 거 보니까 재밌고

아... 나할땐 진짜 팀원이 눕거나 몹 스킬 못 끊으면

욕 엄청 먹고 그랬는데

얘네들 누워도 프리 욕 잘 안하고 우헤헤헤 으아아 죽었떠!!

이러면서 완전 즐김 모드 ㅋㅋ

펠로우 젠 시간 재가면서 던전 돌구 

펠로우 노리느라 서로 눈치 보면서 자리싸움하구 

파티 맺고 한채널씩 돌면서 젠자리 서칭하구

그러는 건 똑같네.

이 나마누시가 귀여운 게 ㅋㅋ

게임이 워낙 온갖 펠로우를 길들일 수 있으니까

사냥 하다가도 길들일 수 있나? 하면서 일단 다 타봄.

근데 그럼 펠로우 칸이 부족하니까

리스나한테 펠로우가방 보여주면서 뭘 버려야 하냐구

칸 하나밖에 안남았는데 어쩌냐구 우는 소리 함

리스나들이 서로 이게 좋냐느니 저건 능력치 쓰레기니까 버리라느니

싸움 ㅋㅋ

그와중에 나마누시 버럭대면서 

쓰레기 아니라구 얘는 귀여운 게 능력치라구 

차라리 낼 칸을 더 살래~ 이러면서 급방긋...;;; 캐귀엽..  

나 할때는 능력치, 효율치, 강화강화 던전던전 파밍파밍 

펠로우 태우고 잠수타고의 반복..... 이러느라

좀 여유도 없이 막 달리느라 금방 질렸었는데

이렇게 남하는 거 감상하면서 보니까

이쁘고 귀엽고 나름 재밌는 게임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