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동 딸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블루 베리도 별 기대하지 않고 우연히 사먹게 되었는데...

이건 뭐다!!!! 완전 맛있쪙!!

제가 주로 먹는 건 이렇게 생긴 애임

Whole Frozen Bluebrries 

위는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보관에 용이!


냉동 블루 베리 먹는 법!?

쉐이크도 해먹고, 요거트나 요플레에 넣어도 먹고 

다양하겠지만 저는 간단하게 먹습니다! 

해동 시켜서 그대로 퍼먹퍼먹 하기!

우유에 퐁당퐁당 담가서 씹어 마시기! <- 요거 정말 맛있뜸!!

따로 갈거나 그러면 웬지 영양 성분이 조금이라도 파괴 될것 같아서

될 수 있는한 그대로 섭취를 합니다(사실 귀찮 ㅋㅋ)


냉동 블루베리 세척? 

블루베리는 농약을 치지 않아도 잘 자라는 애들이라 

거의 농약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수입 과정에서 방부제가 

들어갈 수 있으므로 냉동 상태에서 가볍게 헹군후 체에 쳐서 물기를 빼고 

해동 후 냠냠 섭취하라네요? 뭐랏!?? 난 안씻고 먹었는데?ㅋㅋㅋ


더 알아보니깐, 겉 포장에 씻어 먹으세요라고 적혀 있는건 씻어 먹어야 하지만

대부분은 냉동 전에 씻어서 냉동하는지라 그냥 먹어도 무방하다고..


더욱이 씻으면서 보라색 물이 씻겨나가면 블루베리는 먹으나 마나래요

보라색에 안토시아닌이란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게 씻겨나간대요. 헛.


(해동중입니다~ 탱글탱글 먹어버릴 거얏~!)


보관 방법?

적혀 있듯이 이미 냉동된 적 있기때문에 

해동후에는 재냉동 시키지 말아주시구요~


블루베리 효능!!

안토시아닌이 눈의 피로를 풀어 주고 시력 보호 해준다능!

세계 10대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는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고

섬유질도 많아서 변비 예방에도 굳!



하루 권장량은 20~40알 정도?!!

헛.... 난 좀 너무 많이 먹어 온듯 ㅋㅋㅋ 

블루베리가 아무리 좋아도 권장량은 지켜 먹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