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피검사로 비타민D 수치가 현저하게 낮았던 것입니다.

 

의사샘은 비타민D 주사를 놓자고 하셨지만, 효과는 직빵(?)일지 몰라도 주사가 싫어서 쌤 먹는 걸론 안 되나요?

 

이후로 챙겨 먹는 잇몸과 뼈에 좋고 면역력 높이는 데 좋다는 비타민D. 

 

휴지기가 끝나고 이번엔 나우꺼로 구입했다.

 

요즘처럼 코로나 사태로 야외활동 시간도 줄고, 마스크 착용으로 그나마 햇빛을 받을 면적도 줄어들어서 가뜩이나

 

비타민D 수치가 낮다면 봄여름가을겨울 계절 상관없이 적당량 챙겨주는 것을 권하는 것 같다.

 

단,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이라 과잉 섭취시 체외로 빠져나가지 않고 간에 축적된다. 과다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나우푸드 Now Foods 메가 D-3 & MK-7 베지 캡슐 60정

 

작성일 기준 판매 가격:$15.01 , 1캡슐당 $0.25.

 

본인의 비타민D 고르는 기준은 복용량과 비타민K2 조합일 것,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제조사 브랜드일 것이다.

 

매일 먹는다면 1일 2~3천IU 정도를 섭취하고 싶지만, 아이허브 비타민D를 뒤져보면

 

비타민K2 메나퀴논7 조합의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은 별로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고로, 5000IU일 경우 격일로 먹고 비타민D 역시 한통 다 먹고 휴지기를 갖는다.

 

비타민D3와 비타민K2의 조합은 서로 시너지 효과가 있다. 흡수를 돕고 혈관에 쌓이는 걸 막아주는 등등.

 

해당제품 상세 정보 바로가기

 

Now Foods, 메가 D-3 & MK-7,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비타민K2 종류는 메나큐7인 것으로 고른다. 메나퀴논4와는 흡수 효과 효능 반감기 등에서 차이가 난다.

(이전 포스팅 참조↓)

 

1캡슐당 수치도 각각 적당한 것 같나요?

 

비타민D3 5000IU

 

비타민 K2 180mcg

 

본인은 아이허브 직구를 이용하는데, 위 조건+가성비+어느정도 인지도 면에서 나우푸드 메가 비타민D3 MK7은 몇 안 되는 선택지 중 하나다.

 

아마존이나 다른 직구 사이트 제품은 위 조건으로 선택지가 더 다양한가요? 추천 제품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이허브 할인 추천코드 NON8368

#영양제 직구 #아이허브 #Now Foods #나우푸드 #비타민D3 추천 #비타민K2 #메나큐7 #비타민D 고르기

 

아이허브 비타민D3 영양제 비교 구입하기 비타민K2 종류 MK-7(메나퀴논 7)

 

아이허브 비타민D3 영양제 비교 구입하기 비타민K2 종류 MK-7(메나퀴논 7)

* 어디까지나 본인이 소비자 입장에서 영양제 구입하기 전에 알아본 점들을 정리한 것입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에 이거 사면서 비타민D랑 비타민K2에

bluesauce.tistory.com

아이허브 MSM 비교 옵티엠에스엠(OptiMSM) 성분 원료 상표 제조방식 확인

 

아이허브 MSM 비교 옵티엠에스엠(OptiMSM) 성분 원료 상표 제조방식 확인

날씨도 추워지고 어머니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알아보다 새로 알게 된 영양 성분 MSM에 대해 조사해 봤어요. MSM이란 메틸설포닐메테인(Methylsulfonylmethane)=식이유황입니다. 염증과 관절뿐 아니라 ��

bluesauc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