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면대가 없는 주택에서는 세숫대야를 쓸 텐데, 허리 무릎 불편함도 있지만, 물 버릴 때 바닥이 흥건해지면 타일이며 욕실 슬리퍼에 곰팡이도 잘 생긴다.

 

 

아무리 습식 화장실이라지만 최대한 건조하게 사용하려면 세면대가 필수라는 생각이 들었다.

 

 

고정식 세면대를 설치하기도 뭐해서 스테인레스 간이 세면대를 설치했는데, 사용해보니 참 좋다.

 

 

물론 뽀송뽀송 맨발로 걸어다니는 건식화장실 만큼은 실현할 순 없어도, 세숫대야를 쓸 때보다는 훨씬 덜 축축하고 덜 습하다는 것만으로도 욕실이 한결 쾌적해진다. 단, 세면대 물이 잘 내려가도록 위치를 잘 잡아줘야 함.

 

 

물론 발씻을 때는 세숫대야만한 게 없지만... 세수하고 이닦는 데 간이 세면대 추천 아이템이다. 고정식이 아니라서 꼭 세면기 용도 말고 간단한 손씻는 용도나 간단한 손빨래용으로 베란다 등, 필요한 곳에 옮길 수도 있다.

 

 

세숫대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정말 고려해볼 만한 생활 아이템같다. 세면받침대까지 세트로 하면 가격대 높은 편이라 아쉬운 점.

 

간이세면대 만들기1 화분받침대 구입 세면볼 대야 받침용 재질 높이 사이즈

간이세면대 만들기2 스텐 세면대 자동팝업 조립 방법 세면대부속품 알아보기

열대야 극복 잠잘 때 얼린 패트병 끌어안고 잠자기 냉팩 냉매트 대용

다이소 암막화이트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창문가림막 햇빛 자외선차단 기능

햇빛 창문가리개 인테리어용 갈대발 못 없이 설치하기 사생활보호 다이소 추천제품

수납정리함 추천제품 다이소 슬라이딩펠리칸박스 후기 파손 주의 조립방법

다이소 추천제품 샤워기걸이 강력흡착 욕실용품 흡착식 샤워기 거치대

다이소 전기모기채 바퀴벌레 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