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방송 그것도 예능에 토시상이 나와서 귀염(?)을 떠시기에 깜놀!!! 엑스재팬이 음악활동을 한다는 건 알았지만, 요시키상이 토크 정도는 방송출연한다는 것도 알았지만, 토시상이 예능을 하시다니.. 

 

몰랐는데 토시상이 디저트 매니아급이라나 뭐라나..... 아무튼 유명한 스위트(디저트)를 맛보고 소개하는 프로였는데 리엑션이 엄청 귀여우심 ㅋㅋ

 

그런데 문득 보니 왼손에 반지가 없네? 다른 멤버들도 xjapan 밴드 활동 겸사겸사 인터뷰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반지가 안보이네? 싶어서 찾아본 xjapan 멤버 결혼 이력(?)

 

사생활이기 때문에 어디 공홈에 공개되어 있지도 않고, 그냥저냥 뒷얘기 쯤임.

 

 

 

YOSHIKI 요시키

 

결혼이력 없고, 이혼이력도 없음, 자녀 없음. 

 

역대 여친 리스트(?) 중에서도 공식적인 여친으로 알려진 인물로는 工藤静香(쿠도 시즈카)가 있다. 

 

1994년부터 1995년까지 교제했다고. 당시, 로스엔젤레스에서 요시키가 음주운전(살인미수 다메;;)으로 걸렸는데, 이때 조수석에 앉아 있던 사람이 쿠도 시즈카라서 공개되었다고 함. 

 

쿠도 시즈카의 현 남편은 기무라 타쿠야. 당신은 어떤 여자인거냐~.

 

뒷얘기로는, 요시키랑 구도 시즈카랑 사귈 때 둘 다 각자 바람펴서(!?) 헤어지게 되었다는 의혹이 있음. 

 

요시키는 딴 여자가 있었고, 쿠도 시즈카도 기무탁구랑 양다리였다는.. 근데 뭐 하도 오래된 얘기고. 최근에는 어떤가. 

 

출처 http://xjapan.fun

요시키 중년 간지보소

근데 이 사진은 누가 찍어 준 걸까

 

결혼 의향이야 둘째치고, 사귀는 여성은 있다는 풍문. 

 

요시키가 구입한 홍콩 자택에서 동거생활한다는 에레나(엘레나, エレーナ)라는 러시아 출신 모델이다. 

 

2017년부터 화자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가장 최근의 그녀가 아닐까 추측.

 

인스타에도 가끔 등장하는 여성이라 함. 단 두 시간 에레나를 만나기 위해 비행기타고 홍콩에 날아가기도 한다니 ㅎㅎ 정말이라면 참 요시키답다.

 

 

TOSHI 토시

 

요즘 토시 볼 때마다 느끼는... 토시가 토시 토루.... 히이익! 뭔가 다른 멤버들도 그렇지만 나이들어 점점 분위기가 귀여워지고 계심; 

 

다른 멤버는 그래도 캐릭터가 그렇게까지 변한 것 같진 않은데, 토시는 과거 경험도 있고 그래서 그런지 방송하는데도 뭔가 많이 내려놓고 동글해진 느낌이다. 

 

그래선지 토시를 보면 히데가 살았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생각하게 됨; 눈화장 안 한 검은색 머리 중년 히데는 잘 상상이 안가지만, 그렇다고 또 빨간 머리 세우고 다니는 중년 히데도 상상은 안됨;; 아무튼

 

토시는 결혼 이력 있으며, 이혼 이력 있으며, 자녀는 없다. 결혼상대는 守谷香(모리타니 카오리). 토시하면 유명한(?) 바로 그 종교 세뇌 여친이다.

 

1997년 2월 14일에 결혼했다가 2010년에 이혼했다고. 그런데 세뇌의 영향인가? 긴 결혼생활에 비해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PATA 파타

 

결혼 했을껄?, 이혼 안 했을껄?, 자녀 있을껄? 아니 결혼 안했을꺼라는데? 자녀도 있을지 없을지? 팬들 사이에서도 뭐 이런 분위기....-_-?

 

본인은 언급한 적 없는 걸로 아는데 어째서인지, 오래 전 결혼 했고, 자녀가 있다는 소문이 있어 왔다. 

 

결혼 상대로는 성우 千葉千恵巳(치바 치에미), 성우 椎名へきる(시이나 헤키루)라는 추측도 있지만, 

 

근거가 워낙 희박해서 가짜 정보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는 분위기.

 

파타가 제일 신비함;; 엑스 재팬 초기에야 요시키며 히데며 워낙 신비주의 화려한 멤버때문에 조용하게 묻히는 타입인줄 알았는데, 요즘 토크하는 걸 봐도 천상 조용하고 평생 마냥 기타만 치는 선비(?) 현자(?) 그 자체 같음;

 

 

 

 

 

HEATH 히스

 

결혼력 없음, 이혼력 없음, 자녀 없음. 

 

개인적으로는 의외인 멤버가 의외로 의외다...

 

 

 

 

SUGIZO 스기조

 

결혼력 있음, 이혼력 있음, 자녀 있음. 현재는 이혼 후 독신.

 

 

 

 

HIDE 히데

 

생전 결혼 이력 없고, 이혼력도 없음. 자녀 없음. 히데가 사고사로 사망했을 당시 동거 중인 여성이 있었음.

 

 생전 인터뷰에서 바람 핀 경험도 있었다고 밝힘. 

 

저런 사생활에 관한 부분은 대부분 애매한 표현으로 얼버무리는데 인터뷰 보면 의외로 히데가 에둘러 표현하지 않고 솔직하고 간결하게 그냥 말하는 스타일이었던 것 같음. 

 

키스 경험 얘기도 그렇고ㅋ

 

 

 

 

TAIJI 타이지

 

생전 결혼력 있음, 이혼력 있음, 자녀 있음. 

 

타이지는 엑스가 메이저 데퓨했던 1989년에 이미 결혼한 상태였다고. 

 

결혼 후 1남1녀를 두지만 아내가 이혼하면서 자녀를 모두 데리고 감.

 

 

 

↑정보는 2017년 기준이며 수정사항이 있으면 댓글 주세요.

 

 

HIDE 히데 첫연애사 첫경험 인터뷰 번역

풋풋한 hide 히데 연상녀와의 첫키스 썰 연애사 인터뷰

엑스재팬 hide 히데 사용장비 기타 세팅 앰프 이펙터 음향장비

히데 선글라스 브랜드 모음 hide 애용 썬글라스 모델 알아보자

X JAPAN 엑스재팬 멤버는 7명이다? 무대 히데 타이지 소환술

X JAPAN엑스재팬 기타리스트 SUGIZO스기조 인터뷰 히데 연주 재현을 위한 노력

루나시 엑스재팬 스기조 사용하는 기타 연주 히데 관련 인터뷰

hide(히데) -Tell me 가사 쉬운 기타 코드 (한글 발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