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로칸 아르간 오일은 페이스 오일용으로 처음 사용했었는데, 사용감이 좋아서 이번엔 헤어용 오일 및 바디오일 겸용으로 써보려고 구입해봤다.


 코코케어 Cococare 100% 천연 모로칸 아르간 오일 2액량 온스(60ml)

↑바로가기

 


권장소비자 가격: ₩6,517 판매 가격: ₩5,713

(₩2,856/액상 온스)


사진으로 보면 크기가 짐작이 안 갈 수 있는데, 이거 꽤 작다. 60밀리리터다;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 개선에 좋긴하지만 리치하므로 헤어용으로 쓸 때 떡짐 주의하라는 후기가 많다. 페이스오일이나 헤어오일로 사용할 땐 한방울씩 사용하니까 엄청 오래 쓰겠지만, 개인적으로 바디오일용으로는 용량이 아쉽다. 


제품설명: 아르간 기름은 피부와 모발에 완벽한 영양소입니다. 천연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압착기로 눌러진. 100% Maroccan Argan Oil은 피부와 모발 모두에 영양을 제공합니다. 이 가벼운 기름은 쉽게 흡수되며,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진정시키는 치유의 효과를 줍니다. 당신의 모발과 두피를 강화하고 갈라진 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으며 당신 모발을 빛나게 위해 매일 사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 Argan 오일 (argania spinosa 커널 오일).



페이스오일 전용으로 사용했던 아큐어 오가닉스 아르간 오일 추천할 만한 제품같다.

Acure Organics 100% 인증 오가닉 모로칸 아르간 오일 트리트먼트 아이허브 아큐어 오가닉스



현재 바디오일로 쓰고 있는 호호바 오일도 좋았다. 

데저트에센스 호호바 오일 Desert Essence 100% 순수 호호바유

용량도 충분하고 바디로션보다 산뜻하고 다리 모공각화증 개선에도 도움을 받고 있다. 특히 보디로션은 이런저런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오일 100퍼센트 제품은 화학성분이 없다는 게 장점. 단, 한가지 오일만 계속 바르기보다 돌려쓰려고 아르간 오일을 샀는데 코코케어 모로칸 아르간 오일 60ml은 바디오일을 퍼바르는 용도로는 용량이 좀 헤플듯. 용도에 따라 오일 종류와 용량 확인해야.


5%할인 아이허브 추천코드 NON8368


닭살피부관리 모공각화증 로션보다 오일바르기? feat.호호바오일

유세린 Eucerin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 디메치콘 없는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