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색 테스트해보면 웜톤으로 나오기에 벽돌색 립이랑 코럴계 립을 주로 바르긴 하는데, 핑크계 레드계 립스틱이 땡겨서 사봤다. 발색샷은 믿지 않았지만 쫌 진하다? 쿨톤이 바르면 비슷한 색 나오려나? 약간 보라입술이라 립스틱 구입때마다 발색샷은 포기하고 사긴 하지만... (-_-) 립스틱 발색은 정말 케바케인듯.. 

네이처리퍼블릭 퓨어 샤인 립스틱 용량 3.5g/가격 개당 4천원 내에 구입가능

매트 립스틱 05 크림슨레드

글로우 립스틱 01 로즈오아시스

 

발색 샷으로 보면 로즈오아시스가 촉촉한 살짝 연한 로즈 핑크 같았는데, 막상 입술에 발라보니 진달래? 철쭉 핑크같다. 섞어 써볼까 한다. 크림슨 레드도 발색샷보다 진한 느낌이다. 그래도 크림슨 레드는 그 색상 나름 괜찮은 거 같긴 해서 가끔 손이 가긴 하다.

 

 

물론 개개인의 피부톤과 원래 입술색 영향에 따라 립스틱 색감이 달라져서, 립스틱 발색샷 찾아봤자 그 색 안나온다는 거 알고 구입하기에 큰 기대는 안 하지만. 원래 입술색이 진해서 핑크 립스틱 제대로 발색되려면 입술색 죽이는 기본 화장까지 해줘야 할 듯.

 

 

색감은 이렇고 각질부각이나 입술주름 끼임도 있을 수 있으니 잘 정리하고 발라야 한다. 똑같은 상황에서 글로우 립스틱보다 매트 립스틱이 덜 건조한 듯?

 

 

혹시나 해서 오랜만에 글로우 타입을 하나 사봤지만 역시나 손이 안간다. 개인취향으로는 립스틱은 어디꺼든 매트한 질감이 더 나은 것 같다. 근데 이거 아래 립무버로 지우는데도 살짝 안지워지는건 립무버가 약한건지 립 착색이 강한건지

 

 

미샤 퍼펙트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세정력 자극성 이벤트 행사가 추천

 

미샤 퍼펙트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세정력 자극성 이벤트 행사가 추천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30% 할인 특가에 미샤 십일절 미샤 전품목 1+1 행사가로 구입한 미샤 퍼펙트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파란통이 일반이고, 분홍통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딥클렌징용, 투명통은 민감한 피..

bluesauc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