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팽이 점액은 들어봤어도 제비집 추출물이 들어간 아이패치는 처음이네.

 

뚜껑열고 첫느낌은 생김새가 고져스! 골든골든하다. 전성분표 보니까 금이 포함되어 있다.

 

눈가 주름이나 다크써클 부분 외에도 이마나 푸석한 볼 등 주름이나 푸석함이 신경쓰이는 부위에 붙이고 있다.

 

Idealove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 60개 가격 10달러

 

Idealove, 아이 어드마이어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 패치 60개

 

kr.iherb.com

 

특이점은 금, 제비집 추출물, 프리바이오틱 글루코만난, 식물성분 인삼과 감초,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세가지 타입의 히알루론산 성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근데 골드가 진짜 골드인가? 

 

골드가 항산화제이자 항염 효과가 있어서 피부 주름 유발하는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진정과 홍조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성분표를 보면 금(CI 77480) 성분이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제비집 추출물에는 피부 조직 재생을 담당하는 EGF 물질이 풍부하다고 한다.

 

프리바이오틱 글루코만난은 곤약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이라고 한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살 때 듣던 건데 여기서 보네.

 

아이패치 붙이는 방향

넓은 쪽이 눈꼬리 쪽으로, 뾰족한 쪽이 코쪽을 향하도록 눈 아래에 아이패치를 붙이라고 한다.

 

클렌징 및 토닝 후 아이패치를 붙이고, 20분 사용 후 제거한다음 남은 세럼은 스며들도록 마사지해준다.

 

아이디어러브 골드 하이드로젤 아이패치 후기

얼굴 중에서도 피부가 얇고 약한 부위인 눈밑 부분에 붙이는 패치라서 알레르기나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는지 미리 피부에 테스트해봤다.

 

손등에 트러블 문제가 없는 것 같아서 볼에 2차 테스트해봤는데, 역시나 트러블은 없었다. 생소한 성분이 많아서 피부가 예민한 경우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겠다. 

 

아이허브 후기에 눈밑에 사용할 시에 살짝 따가움 예민한 느낌을 받았다는 후기도 있다.

 

아이패치 제거 후 남은 에센스를 흡수시켜야 때밀림 현상을 막을 수 있다.

 

충분한 에센스 때문인지 패치를 붙이고 서서 움직이면서 사용할 때 약간 흘러내린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그냥 붙이고 움직이면서 할 거 다 해도 잘 붙어 있다. 단, 서서 말하거나 웃거나 얼굴 근육을 움찔거리면 흘러내리긴 한다.

 

신경이 쓰인다면 잠자기 전 누워서 눈가에 붙이고 폰 볼 때 적당하지 않을까 싶다.

 

눈가 주름 케어나 눈밑 다크서클 개선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써봐야 알겠지만, 에센스가 충분해서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양도 많다. 60장이라 가성비도 만족스럽다.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카라기닌, 캐롭(ceratonia siliqua)검, 부틸렌글라이콜, 구아(cyamopsis tetragonoloba)검, 글루코만난,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칼슘클로라이드, 알란토인, 클로페네신,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셀룰로오스검, 포타슘클로라이드, 수크로오스, 마이카(CI 77019), 젖산칼슘, 티타늄다이옥사이드(CI 77891),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에틸헥실글리세린, 향료(parfum), 산화철(CI 77491), 틴옥사이드(CI 77861), 1,2-헥산다이올, 인삼뿌리추출물, 금(CI 77480), 가수분해 콜라겐, 에틸헥산다이올토코페롤, 금사연둥지추출물, 하이알루론산,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론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아이허브 할인 추천코드 NON8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