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어로즈 오브 스톰~~~! 


이제 곧 신영웅과 신맵이 추가된다고 하지요? 흥하면 좋겠네요 ㅎㅎ 빠대 배치도 좀 나아진 거 같긴 하던데, 그것도 점점 나아지면 좋겠고. 모쪼록 유저수가 늘어서 빠른 대전 하는 유저 많아졌음 하네요.


아바투르로 빠대 돌리는데, 로테 영웅에 아바투르가 있어서 그런지 다른 때는 잘 보이지 않던 아바투르짱이 빠대에서 자주 보이더라구요. 우리팀에도 아바가 있고(본인), 상대팀에도 아바투르가 있는 경우가 꽤 있었음. 다른 영웅도 마찬가지지만 우리쪽이랑 상대팀에 같은 영웅 있으면 은근 비교 경쟁이 되기도 하는데, 다른 영웅은 잘 하지 않아서(간간히 간식먹는 정도로 하긴 하지만) 잘 모르겠지만, 아바투르로 상대 아바투르 만나면 재미난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는.


일단 둘다 물몸이잖음... ㅋㅋ 초반에는 정신이 말짱~하고 상대적으로 여유가 좀 있으니까 상대방 아바투르 위치까지는 정확히 몰라도 식충 나오는 위치 보면서 아 상대 아바는 탑에 있구나, 미들에 있구나, 봇에 있구나 파악이 되는데, 중후반 넘어가면서 서로 아바 위치 옮기면서 본체 위치 파악을 깜박 놓칠 때가 있음.


어제 본인 아바투르, 상대팀에도 아바투르가 있었는데 중후반에 바텀 중앙 부쉬에 지뢰 깔고 바텀 경험치먹으러 z로 땅굴파고 기어 올라갔더니 뙇 ㅋㅋㅋㅋ 상대 아바투르도 뙇하고 땅파고 올라오는 거였음. 뙇 마주쳤는데 ㅋㅋㅋ

서로 당황 ㅋㅋㅋㅋ

캐귀여웠음 ㅋㅋㅋ

서로 첨에 뙇 마주쳤을 때 서로 당황해서 꼼질꼼질 좌우로 무빙하다가 서로 싸대기 한두대씩 때리다가 이건 아냐! 하고 동시에 반대쪽으로 꾸물꾸물 기억감 ㅋㅋㅋ 아마 둘다 서로 미친듯 핑찍지 않았을까. 여러분 여기 아바있대여~ 이 영웅을 처단해야 합니다~


맵보니까 마침 근처에 있던 발라짜응 있길래 핑찍고 불러서 상대팀 아바짱 학살 캬~ 당황했지만 나는 살았다!


상대 아바투르 짱 죽을 동안 b로 귀환타서 집에 가니까 안심 후우


근데 상대팀도 발라짱이 아바짱 죽이니까 자가라가 지원 온거임. 자세히 보니까 꾸물꾸물하는게 노바도 있는것 같았음. 우리 발라짱 아팠던 몸인데다 물몸이시라 금방이라도 막 터질 것 같음.

이럴때 아바짱이 가줘야지!! 공생체 뙇 붙여서 상대 자가라 집에 보내드렸는데, 역시나, 바로 상대팀 노바가 우리 발라짱을 노리고 분신쓰고 막 쏴댐! 죽게 놔둘 수 없어어어어!!! w쓰고 q쓰고 해서 노바 거의 잡을 뻔 했는데, 하아- 거의 딸피인데 은신하더니 반대쪽 부쉬로 도망가길래 발라가 따라 갔지만 놓침. 놓치는 듯 했음. 바로 그때!

공생체의 w!!!!

부쉬에 숨어있던 딸피 아바 터지심 ㅎㅎㅎㅎ 발라님도 ㅋㅋ하고 웃고 아바 굿 이러고

공생체로 킬딸 할때 참 기분이 좋은데, 심지어 은신캐 찾아서 집에 보내드리면 기분 참 좋음. 게다가 공생체 숙주가 좋다고 웃고 아바짱 잘했다고 칭찬해주면 더 신남~


정치질 없는 서로서로 칭찬하는 빠대~ 화기애애~


아바투르 바빠서 채팅을 못했지만 분위기 조쿠요~ 기분도 조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