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블리즈컨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관해


새 전장과 신규 영웅을 소개했는데요


뭐, 나와봐야 알겠지만, 


가장 기대되는 것이 초갈....ㅋ


이거야 말로 본격 애인끼리 하라는 영웅 아닙니까.


그리고 본격 애인이랑 싸우는 영웅이 될 듯..


뭐, 난 안(못) 하겠지만... 아무튼.


상상도 못했던, 신개념 영웅


한 캐릭을 두 유저가 컨트롤 하는 영웅!


초갈!


한 유저는 이동을 담당하고, 한 유저는 공격 스킬을 담당한다는데...


게임에서 2인 1각 이라니 ㅋ


사이 좋은 게임 친구나 애인이랑 같이 신나게 시작했다가


어... 야!


아니, 거기서 그걸 쓰면...


아 왜 그리로... 


아.. 됐다...


이러고 뜹뜰하게 로그아웃 하는 영웅 될 것 같아서 재밌을 듯 ^ㅅ^




신규 영웅이나 전장 뿐 아니라, 기대되는 것이 또 하나.


현재 히오스는 인공지능전, 빠른대전, 영웅리그, 팀리그 이렇게 있는데,


앞으로 이벤트(?)라고 해야 하나, 미니 게임 같은 투기장 시스템 도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개 영상을 보니, 재밌을 것 같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머키는? 아바투르는? 바이킹은? 싶었다는.


본격 머키 아바 길바 소외 전투장인가 싶었다는 ㅠㅠ


뭐, 이것도 일단 나와봐야 알 것 같긴 하지만.


우선 기대는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