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드디어 할아버지 냄새같다는 말을 들었음.

대박



절대 할아버지를 비하하는 게 아님.

뭔가 절냄새 같은게 많이 나서 그런가?


아무래도 할아버지 냄새 나겠다고 돈주고 인센스 산 건 아니잖음 ㅋㅋㅋ

대박이네


지금 보니까 배송료까지 하면 이거 하나에 5천원 돈이었는데 ㅋㅋ


아직 반밖에 안피웠는데 할아버지 냄새같다는 멘트에 멘탈나감 ㅋ

물론 아주 나빴으면 반이나 피우지도 않았음.


이게 피울때는 그렇게까지 나쁘지 않은데,

뭔가 레인이라는 수식어가 붙어서 그런가

살짝 물비린내 같은 내가 나서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함


근데 피우고 나면

잔향이... 뭐랄까... 하여튼 냄새가 이상해짐.

재?? 재 때문인가??


피워 봤어야 알지?


인센스는 재를 그때그때 치워줘야 하는 부분인거임?

재에서도 냄새가 남?


레인 포레스트는..... 불 태우지 않은 상태로 있을때 향이 제일 좋고. 이떄는 상쾌하기까지 함.

태웠을 때 첫 향까지는 괜찮은데

태우고 나면 잔향이 좀... 영 아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