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아왔다. 좋은느낌 아니까-[생리대]

중형 울트라날개형 36+20개입

이네? 후후훗...


우린 어릴때 종종 그런 얘기를 하곤 했지


넌 어디파냣

난 위스퍼

난 화이트

무슨 쏘리... 좋은느낌이지 느낌 아니깐....


친구끼리 ㅋㅋ 생리대 3대파로 나뉘어져 있었다 ㅋㅋ

예전엔 화이트파였는데....

갑자기 옛날 생각 나네;;


무튼,, 주욱 좋은느낌 쓰다가

그간 잠시 외도를.... 다양하게 했었는데

그중 그래도 가장 괜찮네 싶었던 게

건강한 예지미인 ㅋㅋㅋ

뭔가 한약재 첨가라고 하지만 

한약 냄새가 심하지 않고 

좀 순한 느낌? 부드럽고...


그래서 쓰다가

이번에 다시 좋은느낌으로 돌아옴.


모처럼 써서 그런가

더 얇고 가벼워진 느낌이 드네 

요즘 뭐 하도 생리대가 잘 나와서 사실 뭘 쓰든

어지간 해서는 새거나 흡수가 잘 안되거나 하는 건 

별로 없는 듯(물론 개개인의 양이나 행동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래서 더욱 미세한 느낌에 따라 손이 가게 되나 보다


그리고 한방패드는 가운데가 거무틔틔한데

이건 가운데가 보라색임 ㅋㅋ 이쁨 ㅋㅋ


음??????  보라색이라고?


좋은느낌의 다른 사이즈는 모르겠는데

중형 울트라 날개형은 가운데가 보라색이다;;


분명 무포름알데히드, 무형광증백제, 무염소표백이라고 써있는데

저 보라색은 뭘까.... 갸웃...

한방패드는 한약재 성분이겠거니 하는데.... 


이 보라색은 뭘까.... 아는 분 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