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오니아 주식이 나스닥에 상장되었다고 하길래 한번 들여다봤다.

 

직원이나 관계자나 홍보자 아닌 그냥 이용자로서 느끼기에, 최근 12개월 미사용 시 결제되는 연회비 수수료는 반가운 소식은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오니아는 심플한 수수료 정책으로 호감을 주는 가상 계좌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PAYONEER GLOBAL INC, 페이오니아 티커 PAYO

 

페이오니아 주식을 찾으려면 티커 payo를 검색한다.

우선 페이오니아 일일 차트부터 봤다. 음. 응애응애 갓 이틀된 모양이다.

 

음봉이 두개 달랑 있는데, 상장 초기라 아직 뭐 볼 것이 없는 듯 하다. 

 

현재 10달러 전후로 거래되는 것으로 보인다.

 

아직 재무차트나, 배당, 기타 등등의 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은 것인지, 차즘 채워지지 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는 페이오니아가 잘 되어서 사용처도 폭넓어지고 합리적인 수수료 정책을 지속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주식도 우상향하는 기업이 될지 지켜보자.

 

참고로 페이팔 주식도 겸사겸사 보자

 

 

페이팔 티커 PYPL

지불결제 시장에서 페이팔이 역사 깊고 독보적인 존재였던 것은 맞는데(독점적인 존재인가?),

 

이용자 입장에서 페이팔 생각하면 물론 편리함도 분명 있지만, 수수료가 복잡한 부분이 있었다.

 

이번 건은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 누구쪽에서 내나, 수수료 금액이 얼마나 나오나 계산하는 것이 직관적이지 않았다. 지금은 거의 이용하지 않아 모르겠지만, 당시 기준으로.

 

그러나저러나 페이팔 주식 역시 많이 올랐구만.

 

페이오니아 원화 인출하기 수수료 포함 환율

 

페이오니아 원화 인출하기 수수료 포함 환율

작성일 기준으로 페이오니아 외화를 인출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외화를 외화 통장으로 외화로 인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외화를 페이오니아에서 환전해서 원화로 국내 통장에

bluesauc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