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젊었을 때 좋아하던 작가 중에 야마다 유기(山田ゆぎ)라고 있다.

bl 작가로 알게 되었는데, 들리는 소문으로는 요즘엔 일반물 그린다나 뜸해서 요즘 bl 독자들은 잘 모를 수도 있겠다.


소장하던 bl만화책은 오래 전에 거의 처분하고 애착이 가서 차마 못 버린 두 권이 남았는데, 그 중에 한권이 '태양아래!'



[표지] 

제목: 太陽の下で笑え。(태양 아래서 웃어라. 번역본 제목 '그들만의 태양')

작가: 山田ユギ(야마다 유기, Yugi Yamada)


르포라이터인 '치카자와'와 프로 복서 지망 연습생인 '소우헤'의 모습.

둘은 고딩때부터 친구다.




[목차]


太陽の下で笑え (태양 아래서 우서)

小さなガラスの空 (작은 유리창)

ワイルドマンブルース(와일드맨 블루스)

おまけ (오마케 보너스)


분량 빵빵 알차요.

치카소헤 얘기만 있는 건 아니고 그들의 친구 나오키 얘기도 한 권 안에 담았다.

 


야마다 유기 작품답게 전체적으로 간간히 등장하는 깨알 개그로 

담백하면서도 밸런스 조절이 잘 맞는다.

학생때 갖고 있던 꿈을 키워나간다는 소재도 취향에 딱이라

책장에 언제까지고 꽂아두었을 것이다.

씬만 좀 없었다면.. OTL!!



[가격]

648엔+세금

거기에 해외 배송료..

한 권 한 권 애정으로 구입했지.



"내가 헤어지고 싶다고 하면 어쩔거야."


"... 네가 그걸 원한다면.

네가 하고 싶은대로 하는 게 내가 원하는 거니까.

그것만큼은 줄곧 변함없"

퍼억!

 


이제 이것도 중고로 팔든가, 사라바다


영화 애니 영화 죽은 자의 제국(死者の帝国 2015) 빅터 프랑켄슈타인의 수기를 찾는 SF

애니 넘버식스(No.6) 성우 캐스팅